연말을 맞이하여 늘어나는 술자리에 군살이 자꾸 붙으며 몸매에 대한 고민이 커져가는 시점이다. 일명 살과의 전쟁에 돌입하며 팔뚝, 복부, 허벅지, 종아리 등에 들러붙은 지방을 관리하기 위하여 식단과 운동을 열심히 하지만 선택적인 다이어트는 사실상 어렵다.
이러한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원하는 부위의 지방분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술 방안이다. 주사 요법의 관리는 절개와 마취를 하여 진행하는 지방흡입수술과 달리 흉터나 출혈이 없고 멍, 부기 등도 적어 비교적 간단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시중에는 많은 지방분해주사 시술이 있지만 동일한 시술이라고 해도 어떠한 의료진이 진행을 하는 지에 따라 다르며, 성분이나 효과 등에 있어서 차이를 보이는 여러 종류의 시술이 있어 주의를 해야 한다.
가급적 스테로이드나 PPC 성분이 포함돼 있지 않은 성분으로 이루어진 시술을 받아야 하는데, 리라솔루션의 경우 지방세포의 파괴를 위한 솔루션으로, 크기만 감소를 시키는 것이 아니라 직접적으로 지방세포를 파괴하는 성분으로 구성이 돼 있다. 이에 살을 빼고 싶은 부위에 국소적으로 적용해 볼륨과 사이즈를 줄인다.
▲ 김예지 원장 (사진=브릴린의원 제공)
또한 지방세포 파괴와 분해 외에도 콜라겐 형성, 비타민 및 항산화 등에 도움되는 성분이 함께 있어 리프팅과 탄력 개선 효과도 함께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셀룰라이트도 함께 개선을 하여 매끄러운 몸매 라인으로의 관리가 가능하다.
브릴린의원 김예지 원장은 “일시적인 시술 효과를 자아내는 스테로이드 성분이 들어간 지방분해주사 보다는 안전한 성분을 이용한 시술을 통해 몸매 관리를 하는 것이 도움될 수 있다”며 “의료진과 충분히 상담해 자신의 고민되는 부위에 대한 선택적인 시술로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고 탄력 있는 바디라인을 만들어 보아야 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출처 : https://mdtoday.co.kr/news/view/10655963792120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