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봄 날씨가 시작되면서, 옷의 두께도 얇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늘고 있지만, 아무리 운동을 해도 살이 빠지지 않는 부위로 인해 고민하는 이들도 많다. 체중을 감량했더라도 요요 현상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도 많으며, 식이 요법과 운동만으로 원하는 바디 라인을 만들기 어려운 경우도 적지 않다.
이 경우 일명 비만주사, 다이어트주사로 알려진 지방분해주사 시술을 고려하게 된다. 하지만 이러한 지방주사는 수술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지만, 스테로이드 성분을 이용해 지방세포의 크기만 감소시키는 시술이 대다수다.
스테로이드 성분을 사용한 지방분해주사는 일시적으로 지방세포 크기를 감소시켜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시술 후 다시 원상태로 돌아가 요요 현상이 나타나기 쉽다. 더욱이 시술 부위의 패임 가능성이 있으며, 당뇨병, 생리불순 등의 다양한 부작용의 원인이 된다. 이러한 부작용이 걱정된다면 스테로이드나 PPC 성분이 없는 리라솔루션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리라솔루션은 지방세포 크기를 감소시키는 기존 시술과 달리, 지방을 흡입하지 않고 지방세포를 파괴해 지방산을 체외로 배출하는 주사 시술이다. 지방세포 파괴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조합한 성분을 이용하고 부작용을 최소화했으며, 지방세포막 파괴로 지방세포 감소와 배출이 동시에 이뤄져 얼굴을 비롯해 팔뚝, 복부, 허벅지 등의 볼륨을 반영구적으로 줄이는 효과가 있다.
▲ 김예지 원장 (사진=브릴린의원 제공)
다양한 부위에 시술할 수 있어 개인의 니즈에 따른 맞춤 시술이 가능하며, 셀룰라이트까지 개선해 줘 더욱 갸름한 페이스 라인과 슬림한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다. 더불어 시술 부위에 콜라겐 재생을 유도해 리프팅과 탄력 개선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주사 시술을 통한 비수술적 방법인 만큼 빠른 회복이 가능하며, 흉터 없이 경미한 부기만 있어 시술 즉시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다.
브릴린의원 김예지 원장은 “스테로이드, PPC가 포함되지 않아 부작용 우려를 줄일 수 있으며, 직접 지방 파괴 성분이 시술 부위에 국소적으로 적용돼 반영구적인 볼륨 감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콜라겐 형성 성분을 포함해 슬림하면서 탄력 있는 라인을 만들 수 있으며, 운동을 해도 빠지지 않는 부위 개선이나 효과적인 체중 감량 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시술이다”면서 “다만 숙련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 맞춤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출처: https://mdtoday.co.kr/news/view/106557986083903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